How To Succeed In The World Of Email Marketing

2020. 6. 4. 10:11카테고리 없음


How To Succeed In The World Of Email Marketing



Online entrepreneurs frequently wonder how they might boost their sales numbers and generate greater profits.


If this is a question youre already asking yourself, email marketing is perfect for you! Take a few minutes to read the following article and see what steps you can take and how it could help your business.




Every email should contain one clear message.


You dont want bored customers or ones who are overwhelmed by too much content from your newsletter.


Only send one message and make it short within reason, easily getting to the point.


A concise email shows respect for the time of your customers.




Proofread your emails before you send them out.


Sending an email with typos or incorrect information is bad for your image.


Test your email layout by sending it to yourself first; that is a sure way to be certain everything is displayed perfectly.


Additionally, test all hyperlinks in your email and double-check that they point to the right place.




Keep track of the subject lines on e-mails that get opened and those that do not.


하나의 이메일을 선택하고, 무작위로 메일 목록을 두 개로 나눈 다음 각각 다른 제목줄로 동일한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이를 통해 가입자가 전자 메일을 열도록 유도하는 제목줄과 삭제되는 제목줄을 다시 생각하지 않고 결정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 사업의 브랜드가 되어야 한다.


이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고 사이트의 색상, 회사 로고, 글꼴을 이메일에 넣을 수 있는 템플릿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즉시 당신의 독자들에게 그 이메일이 당신의 회사에서 왔다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




가입자에게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는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허가가 없으면 사람들이 너를 믿지 않고 나쁜 평판을 쌓을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일부 ISP에 의해 금지될 수도 있고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일관되고 지속적인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에, 올바른 사람을 향해 집요하게 굴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잘못된 고객을 도청하면 악의가 생기고 당신이 다른 고객들에게 사용할 수 있는 자원을 낭비하게 된다.




고객에게 이메일로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그들이 사업을 해야 할 이유가 있을 때, 그들은 종종 그럴 것이다.


50달러가 넘는 주문에 무료배송을 제공하는 것은 인센티브의 좋은 예다.




이메일 마케팅 목록에 누군가를 추가하기 전에 항상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은 경우 ISP, 웹 호스트 또는 대량 전자 메일 공급자에게 악용 보고서를 보낼 수 있다.


전자 메일 공급자가 "스팸 메일"에 대해 많은 불만을 가질 경우 전자 메일 공급자가 사용자를 삭제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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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의 매우 중요하지만 분명한 부분은 가입자의 이메일 주소에 실수가 없도록 하는 것이다.


유효한 주소를 갖지 못한 결과, 정확한 주소를 추적하고 이메일을 재발송해야 하므로 귀중한 시간이 낭비된다.


무의미한 시간 낭비야!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때, 여러분은 확고한 명성을 쌓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코너를 줄이거나 잘못된 대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거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을 낮추는 방법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네 평판이 위태로워 항상 그걸 기억해야 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메일을 테스트하여 가장 효과적인 캠페인을 확인하십시오.


설계 프로세스 중에 서로 다른 브라우저, 전자 메일 시스템 및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다른 이메일 리더들은 이메일을 매우 다르게 보여줄 수 있다.




구독자에게 뉴스레터에 포함될 정보 유형을 알리십시오.


독자들에게 그들이 받을 메일의 종류와 당신의 이메일이 얼마나 자주 오는지 알려줌으로써 기대치를 설정하라.


그것은 새로운 독자들이 그들이 받는 내용이나 그들이 당신에게서 받는 이메일의 양에 대해 충격을 받지 않도록 한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쉽고 저렴하게 성장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직 이 제품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마케팅하고 있지 않다면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이 기사의 유용한 아이디어 중 일부를 구현하기 시작하면 귀사의 비즈니스가 보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